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추천

스팀 무료게임 추천 - 참신한 무료 FPS게임 "Hired ops"

by Hwabon's Admin 2021. 9. 25.
반응형

Hired ops

타르코프를 하다가 Hired ops라는 게임이 타르코프의 전작이란걸 알아냈어요.

무료게임인걸 확인하고 바로 다운로드했죠!!

그냥 타르코프 비슷한 생존하다 탈출하는 그런류의 게임일줄 았았건만...

전혀 다른게임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벌써 12랩이나 찍었어요!

이 게임에 대해 들어본적도 없으신 분들이 많으실테니까 대충 어떤게임인지 알아볼까요?

 

카스 글옵이랑 매우 비슷하다

보통의 FPS 게임들과 비슷하게 1인칭으로 전투하는거에요. 후속작인 타르코프와는 다르게

죽어도 살아나고 죽어도 살아나고...! 카스 글옵이랑 비슷하죠?

그냥 그저 적을 죽이면 됩니다! 네!

이 부분은 배틀필드 시리즈와 비슷하다?

이런식으로 ASSAULT / DESTROYER / SNIPER / RECON 의 병과중 선택도 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배틀필드랑 정말 비슷한거 같지 않나요?

저는 디스트로이어를 주로 키웠습니다. 기관총을 갈겨데는데 아주 속이 시원하거등요~

총기에 파츠도 변경가능하다!!

이 부분만큼은 타르코프랑 많이 비슷하네요. 소음기도 달고~ 도트도 달고~ 내 총을 내가 마음대로 꾸며볼수도 있습니다. 물론! 타르코프 만큼 많이는 못바꿉니다.. 이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50145...

이렇게 순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으니 5만 145위군요.. 목표는.. 1위!!
(는 말도 안됩니다)

두근두근

두근두근~!! 과연 상자에서 무엇이 나올까요?

오! 소음기가 나왔군요 유용하게 쓰이겠습니다~
여기서 소음기의 역할을 아직까진 파악 못했지만.. 타르코프처럼 좋다고 굳게 믿겠습니다.. 아무렴요...

실패..

클랜 기능도 있어요!! 그래서 한번 대한민국 육군이란 이름으로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아직 저는 만들 수 없다는군요.. 정말 아쉽습니다..
언젠간 꼭 만들어보겠습니다..!

총기정비중

이렇게 오늘 Hired Ops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완벽한 재미를 선사하진 않더라도 무료라는 점에서 충분히 경험해 볼 만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즐겜하세요~

반응형